2024년 5월 13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리멤버’ 남궁민, 박민영에 “씹어먹어버릴거야” 협박

작성 2016.01.27 22:26 조회 32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리멤버' 남규만(남궁민 분)이 궁지에 몰리자 이인아(박민영 분)를 협박했다.

27일 방송된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이하 '리멤버') 13회에서는 남규만이 변두리 로펌의 '비밀의 방'을 찾아와 이인아에게 협박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남규만은 서재혁(전광렬 분) 사건에 대해 정리해 놓은 벽을 보면서 “잘 꾸며놓으셨네”라며 강압적인 태도로 이인아에게 다가섰다.

리멤버

이인아가 “진우의 목표는 너 하나니까”라고 답하자, 남규만은 “그딴 동영상으로 협박하면 겁먹을 것 같냐”고 답했다.

이에 이인아는 “네가 오정아 죽였다고 말하는 동영상에 비하면 약과다. 니가 제일 잘 알 거야. 니가 무슨 짓을 했는지”라고 당당히 응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남규만은 치밀어오르는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나 자꾸 건들면 내가 니들 다 씹어먹어버린다”라며 “니들 가족 친구들 하나도 남김없이 잘근잔근 전부 다”라고 협박했다.

한편, 이날 곽한수(김영웅 분) 형사는 자신이 4년전 남규만에게 매수당했다는 자백이 담긴 동영상을 서진우에게 넘겨, 서진우의 본격적인 복수극을 예고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