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2015 MBC 연기대상, 지성 대상 수상 "믿기 힘든 일이다" 울컥

작성 2015.12.31 13:12 조회 225
기사 인쇄하기
지성 대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2015 MBC 연기대상, 지성 대상 수상 "믿기 힘든 일이다" 울컥

2015 MBC 연기대상 지성 대상

배우 지성이 '2015 MBC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MBC 연기대상은 방송 시작 뒤 '여자를 울려'의 김정은, '앵그리 맘'의 김희선, '전설의 마녀', '내 딸, 금사월'의 전인화, '킬미, 힐미'의 지성, '화정'의 차승원,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6명(가나다 순)을 대상 후보로 공개한 가운데 시청자 문자 투표로 대상을 선정했다.

'킬미, 힐미'에서 7인 다중인격 연기로 찬사를 받은 지성은 총 44만 9480표 중 18만 9319표를 획득하여 생애 첫 연기대상을 안게 됐다. 박서준과 함께 받은 베스트커플상에 이어 MBC 드라마 10대 스타상, 최우수연기상까지 받으며 4관왕에 오른 지성은 “믿기 힘든 일이다. 이 상은 저에게 주는 상이 아니라 '킬미, 힐미'를 만들었던 많은 분들에게 드리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함께 연기한 배우 황정음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전년도 대상 수상자 배우 이유리와 함께 대상 시상을 맡은 권재홍 MBC 부사장은 “올 한해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품질평가조사에서 '채널 선호도'와 '브랜드 가치' 부문에서 감사하게도 MBC가 모두 정상을 차지하고 물론 드라마도 1등을 차지했다. 이런 칭찬과 평가에 보답하기 위해 MBC는 새해에도 더욱 신선하고 다양한 고품질 드라마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성 대상,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