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힐링’ 개코 “아내와 말다툼 중 ‘죽일 놈’ 가사 메모”

작성 2015.12.29 01:05 조회 97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I 신혜숙 기자] '힐링캠프' 개코가 다이나믹 듀오 노래 '죽일 놈' 가사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8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500인'은 가수 김건모, 다이나믹 듀오, 규현, 에일리, 제시가 출연한 가운데 송년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강 OST 군단'이라는 타이틀 아래 뭉친 이들은 500인 MC가 보내온 사연을 듣고 그에 맞는 노래를 골라 불러줬다.

이날 한 남성 MC는 '내겐 너무 무서운 그녀'라는 제목으로 여자친구와 심하게 싸운 후 무릎 꿇고 사과했던 사연을 들려줬다. 다이나믹 듀오는 자신들의 노래 '죽일 놈'을 사연에 어울리는 곡으로 선택했다.

힐링

개코는 “듣자마자 (감이) 딱 왔다”라며 “이 노래랑 잘 맞겠다 싶었다”라고 했다. 최자는 사연을 보낸 남성 MC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라며 “한 시간 동안 무릎을 꿇으면서 이런 생각을 많이 했을 거다”라고 밝혔다.

개코는 '죽일 놈'에 얽힌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개코는 “와이프랑 (연애 시절에) 싸우다가 말버릇처럼 '내가 죽일 놈이지' 했는데 제가 그 말에 꽂혔다”라며 “그래서 싸우다 말고 잠깐만이라고 하고 메모를 했다”라고 했다. 이어 “와이프가 그 모습을 보고 웃어서 풀어졌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다이나믹 듀오는 '죽일 놈'을 부르며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