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진짜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노출 및 군가사용 관련 '공식 사과'

작성 2015.11.30 14:02 조회 316
기사 인쇄하기
진짜사나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진짜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노출 및 군가사용 관련 '공식 사과'

진짜사나이 이이경

'진짜사나이' 제작진이 방송 중 이이경의 신상정보 노출이 발생하고 일본 군가를 사용한 것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29일 MBC 예능 '일밤-진짜사나이'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짜사나이' 방송 과정에서 제작진의 부주의로 부적절한 배경음악이 방송되고, 또한 배우 이이경씨의 주민등록번호가 모자이크 처리가 안 된 상태에서 잠시나마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일이 있었다”고 발표했다.

이어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과 배우 이이경씨, 그리고 군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말씀 올린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작과정에서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말씀 올린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은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훈련에 불참했다. 훈련 불참에 따른 경위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이이경의 주민번호가 방송에 노출됐다.

또 방송 초반 임채무의 내레이션 부분에서 일본의 군가 '군함행진가'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논란이 있었다.

(진짜사나이 이이경, 사진=MBC 방송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