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아지 위해 요리까지"…'날씬한도시락2' 구지성, 남다른 반려견 사랑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26 10:36 조회 668
기사 인쇄하기
날씬한도시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탤런트 구지성이 섹시스타 이미지와 상반된 반전 면모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될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이하 '날씬한 도시락2') 3회의 '스타의 한 끼' 코너에는 게스트로 구지성이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구지성은 방송에서 보이던 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수수한 차림새로 강아지에 푹 빠져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구지성은 강아지 종 중에서도 희귀종에 속하는 아펜 핀셔과 도그쇼 대회 상위 랭크 전력의 귀여운 포메라니안 종의 반려견을 소개했다. 어린 시절 장래희망이 동물병원 원장일 정도로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밝힌 구지성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구지성은 연어, 닭가슴살 등 건강식 재료들을 활용, 강아지를 위한 무염분 요리를 선보였다. 메인인 닭가슴살부터 사이드 메뉴인 으깬 당근까지 완벽한 플레이팅으로 완성한 음식을 강아지 식단이라고 소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구지성의 식단인 줄 알고 촬영에 임했던 스태프들도 화들짝 놀랐다.

또한 구지성은 이날 자신의 반려견이 도그쇼 대회에서 상위 랭크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함께 공개했다. 평소 반려견의 훈련을 위해 매일 가벼운 산책을 한다며 수준급의 셀프 미용 기술까지 자랑했다. 구지성은 '싱글 워킹', '라운드 트라이앵글 워킹' 등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으로 도그쇼 관련 내용을 상세하게 전달했다.

반면 구지성은 정성이 가득 들어간 반려견들의 한 끼와 비교해 초라한 자신의 한 끼를 선보여 웃음을 샀다. 강아지를 챙기느라 기운이 없다며 정작 자신이 먹을 것은 인스턴트 식품 일색의 한 끼를 차려낸 것.

'날씬한 도시락2' 제작진은 “섹시한 이미지의 구지성과는 거리가 먼, 평범하고 수수한 구지성이 공개될 것”이라며 “화려한 방송과 달리 반려견에 애정을 쏟는 구지성과 구지성이 공개할 강아지를 위한 무염식, '스타의 한 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슬로건으로 올바른 다이어트법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하는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스타의 한 끼'를 건강식으로 재해석하는가 하면,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걸그룹 몸매 관리법, SNS 스타의 '코코넛힙' 만들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날씬한 도시락2' 3회는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