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훈남 영어강사’ 라이언킴,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 합류

강경윤 기자 작성 2015.11.26 09:56 조회 338
기사 인쇄하기
라이언킴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영어교육전문가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KBS Cool FM|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에 합류한다

김성주의 가요광장 TOP TEAM은 각 분야의 국내 대표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청취자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하여 주는 코너다.

이번 가요광장의 고민을 의뢰한 청취자는 6세 어린아이의 학부모로서 영어에 관심이 많은 아이의 영어공부 방법 및 실생활에서 영어를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하여 상담을 요청하여 왔다.

라이언킴은 오는 27일 ‘김성주의 가요광장 TOPTEAM’에 출연하여 학부모의 조기 교육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한편 케이엠에듀 (KMEDU, 대표 박수형 ) 소속이며 소원영의 대표원장인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영어 교육전문가이며 '2009 AEDX'(에어쇼)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은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라이언킴은 영어 서적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저자 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