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날씬한도시락2' 진달래 아나운서, 몸매 비결? "은밀한 스트레칭"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25 10:43 조회 2,540
기사 인쇄하기
날씬한도시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진달래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이색 습관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이하 '날씬한 도시락2') 녹화에서는 대세 스포츠 아나운서 3인방 김세희, 홍재경, 진달래가 출연해 '완벽핏'을 위한 어깨선 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했다.

얼마 전 '래쉬가드'를 입은 사진으로 유명세를 탔던 진달래 아나운서는 이날 녹화에서 늘씬하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작은 습관 하나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아무도 없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은밀하게(?) 스트레칭을 한다"며 팔을 하늘 끝까지 들어 보였다.

이어 그녀는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들어올 때마다 눈이 마주치면 민망함을 감추질 못한다”며 고백했고 MC 허경환은 “그 자세 그대로 허리를 굽혀서 엘리베이터 층수 버튼을 누르면 된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슬로건으로 올바른 다이어트법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하는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스타의 한 끼'를 건강식으로 재해석하는가 하면,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걸그룹 몸매 관리법, SNS 스타의 '코코넛힙' 만들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날씬한 도시락2' 3회는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