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날씬한도시락2' 홍재경 아나운서, 댄스에 랩까지..끼 넘치는 스포츠 여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24 09:33 조회 1,754
기사 인쇄하기
날씬한도시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홍재경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치명적인 랩 실력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이하 '날씬한 도시락2') 녹화에서는 대세 스포츠 아나운서 3인방 홍재경, 김세희, 진달래가 출연해 '완벽핏'을 위한 어깨선 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홍재경은 거침없는 당당함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최근 2015-2016 EPL 홍보 영상을 통해 화려한 춤 실력을 공개하며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식했던 바 있는 홍재경. 그는 “춤실력을 보고 싶다”는 MC의 요청에 바로 자세를 잡아 넘치는 흥으로 걸그룹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여 허경환은 물론 예정화, 왕빛나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막힘 없이 춤을 추는 홍재경의 적극적인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 역시 녹화도 잊은 채 빠져들었다.

또한 홍재경은 래퍼 못지않은 랩 실력을 자랑해 MC들을 또 한 번 놀라게 만들었다. 김세희 아나운서가 특기로 랩을 선보이자 이를 지켜보던 홍재경 아나운서가 “저도 랩을 할 수 있다”며 손을 들었던 것. 즉흥적으로 핸드폰을 마이크 삼아 폭풍 랩 실력을 펼쳐내 박수갈채를 받았다. 끼 많은 아나운서들의 장기 경쟁이 과열되며 녹화 현장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날씬한 도시락2' 제작진은 “SBS스포츠 아나운서들은 넘치는 끼와 아름다운 외모로 웬만한 연예인 못지않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아나운서들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2'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슬로건으로 올바른 다이어트법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하는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스타의 한 끼'를 건강식으로 재해석하는가 하면,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걸그룹 몸매 관리법, SNS 스타의 '코코넛힙' 만들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날씬한 도시락2' 3회는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