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날씬한도시락2' 예정화, 폭풍 먹방에도 '22인치' 개미허리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18 09:25 조회 322
기사 인쇄하기
날도 예정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예정화의 대기실 '먹방'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이하 '날씬한 도시락2')에서 MC로 활약 중인 예정화의 촬영장 사진이 18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녹화 도중 점심시간을 갖게 된 예정화의 식사 현장이 포착된 것.

사진 속 예정화는 밥과 국, 그리고 고기반찬까지 식단의 제한 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다. 이는 그녀의 늘씬한 몸매와 상반되게 비치며 황금 바디라인의 비결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예정화는 '고탄수화물', '고나트륨'의 이유로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불리는 음식인 떡볶이도 마다하지 않았다고 한다. 떡볶이를 식판에 담으며 즐거운 듯 밝게 웃는 예정화의 모습에 다이어트 중이던 일부 스태프들이 탄식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식사 이후였다. 이어진 촬영에서 예정화는 타이트한 의상을 갈아입었음에도 22인치의 납작한 배와 잘록한 허리라인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날씬한 도시락2' 제작진은 “예정화씨의 몸매 비결은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는 것 같다”며 “즐겁게 먹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하다면, 예정화의 운동 코칭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는 최근 방송인으로 변신, 군살 없이 탄탄하고 완벽한 몸매로 '워너비 바디' 스타에 등극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예정화는 지난 14일 포문을 연 '날씬한 도시락2'에서 시청자들의 다이어트 코치를 자처,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집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운동법과 예정화의 세세한 코칭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2'는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