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뮤직

MAP6 "걸스데이가 잘하라고 소고기 사주더라"

작성 2015.11.10 14:19 조회 120
기사 인쇄하기
MAP6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걸그룹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MAP6가 걸스데이처럼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MAP6는 10일 오후 2시 서울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열고 타이틀곡 '스톰'을 공개했다. 강한 남성미가 돋보인다.

'걸스데이 남동생 그룹'으로서 걸스데이와 닮은 점이 있느냐는 물음에 MAP6는 “선배들이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고 재미있게 잘 지내더라. 그런 게 닮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걸스데이는 MAP6에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MAP6는 “선배들이 연습실에 와서 조언도 많이 해줬고 어제는 곧 데뷔한다고 소고기도 사줬다”라고 말했다.

“다 함께 모였을 때 각양각색의 색깔로 조화로운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전한 MAP6는 타이틀곡 '스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타이틀곡 '스톰'은 임창정, SG워너비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팀 새벽 3시의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 미래의 감성이 공존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노력한 곡이다. 폭풍의 절망 속에서 나를 구원할 것은 오로지 사랑이라는 주제를 어둡고 강한 어휘와 색채로 표현했지만 언젠가 꼭 한 줄기 빛이 자신을 구원하리라는 강한 믿음을 그린 이야기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