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인기가요’ 트와이스 데뷔무대, 역대급 미모 자랑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0.25 16:53 조회 2,11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JYP에서 내놓은 신예 걸그룹 트와이스가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순위프로그램 '생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인다운 풋풋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 모두 상당한 미모를 자랑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20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 '더 스토리 비긴즈'(THE STORY BEGINS)의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를 비롯해 수록곡 '미쳤나봐' '다시 해줘'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바 있다.

인가1

데뷔곡 'OOH-AHH하게'는 힙합과 알앤비,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곡으로, 이 곡을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음악에서 탈피한 컬러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규현, BTOB, iKON, 러블리즈, GOT7, 에일리, N.Flying, TWICE, 세븐틴, 테이, 업텐션, 다이아, 박보람, 오마이걸, 24K, 멜로디데이, 베리굿, 탑독 등이 출연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