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미세스캅’ 장세현, 김희애에 위험한 제안...“손병호 죽인다고 약속해”

작성 2015.09.22 23:07 조회 64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I 신혜숙 기자] '미세스 캅' 김희애가 장세현에게 손병호를 죽이라는 제안을 받았다. 

22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미세스 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16회에서 최영진(김희애 분)은 자신에게 퍼즐을 보낸 연쇄살인범 서승우(장세현 분)를 면회 갔다.

최영진은 서승우에게 “강태유(손병호 분) 회장이 네 얼굴을 봤기 때문에 냉동창고에 강 회장 사진을 둔 거야. 근데 넌 강 회장이 (너에 대해) 말 못한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았지?”라고 물었다. 이에 서승우는 “강 회장을 왜 죽이고 싶냐? 아줌마 정의로운 경찰이잖아. 근데 왜 눈빛에 살기가 있는지 모르겠어”라고 궁금증을 나타냈다.

미세스

최영진은 “강 회장이 우리 아빠를 죽였어”라고 솔직하게 말했고, 서승우는 강 회장이 자신에 대해 말할 수 없는 이유를 알려주겠다며 “대신 부탁이 있다”라고 했다. 

서승우는 최영진에게 “강 회장 잡고 싶지? 아니 죽이고 싶잖아. 그놈 꼭 죽인다고 약속해. 그럼 말해줄게”라며 웃었다. 최영진은 “미친 새끼”라는 말로 서승우의 위험한 제안을 거절하고 면회실을 나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