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주원 여동생' 박혜수, '용팔이' OST 전격 합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9.22 15:52 조회 1,784
기사 인쇄하기
박혜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예 박혜수가 SBS 수목극 '용팔이' OST에 전격 합류했다.

2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혜수가 부른 '용팔이'OST Part6 '나 하나만 기억해'가 공개된다. '용팔이'에서 태현(주원 분)의 아픈 여동생 소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낸 박혜수가 가수로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나 하나만 기억해'는 느린 템포의 발라드로 박혜수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과 어울리는 곡이다. 박혜수의 '나 하나만 기억해'는 호소력 짙은 감성을 폭발시켜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 몰입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박혜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혜수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연습 기간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녹음이 시작되자 음정, 박자, 감정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 녹음할 당시 무적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용팔이' 10회분에서 소현은 오빠 태현의 도움으로 수술을 받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이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소현이지만, 박혜수는 노래 목소리로 시청자의 그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박혜수는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TOP10 문턱까지 가며 이미 노래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OST 'Love Song'을 육성재와 함께 듀엣으로 소회해내기도 했다. '용팔이' OST는 박혜수의 올 들어 두 번째 OST 도전이다.

특히 박혜수는 최근 드라마 '용팔이'와 SBS 새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의 촬영으로 인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OST에 참여할 수 있는 기쁨을 감추지 못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용팔이'는 23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