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2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허정도-이기광, 아찔 브로맨스?"…'미세스캅' 패러디 영상 '폭소'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9.11 15:29 조회 816
기사 인쇄하기
미세스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세스캅'의 '도끼 콤비' 허정도-이기광의 브로맨스를 담은 패러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정도와 이기광은 SBS 월화극 '미세스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서 강력 1팀 내 믿음직한 반장 조재덕과 꾀돌이 형사 이세원으로 각각 분해, 사건 해결에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내는 수사 콤비로 활약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회를 거듭할수록 물오른 찰떡호흡을 선보이며 의리와 애정(?)을 넘나드는 '남남(男男) 케미'를 발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허정도와 이기광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은 지난 8일 '미세스캅'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도끼 콤비'의 브로맨스 영상을 통해서도 증명됐다.

'도끼 Bro의 말할 수 없는 비밀'이란 인상적인 제목의 이 영상은 서로에게 자석같이 끌리는 두 남자의 아찔한(?) 브로맨스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끼 콤비의 등장 화면을 절묘하게 엮어 만든 60초 분량의 이 영상은 11일 오후 1시 현재 재생 수 2만여 회, 게시물 조회 10만 건에 다다를 만큼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전하는 브로맨스 패러디 영상에 네티즌은 “난 이 커플 찬성! 도끼 콤비 응원합니다”, “이런 거 좀 그렇지 않나요? 1편만 나오기…… 2편 기대합니다”, “베스트 커플상을 노렸네 노렸어. 도끼 커플 행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재치 만점의 댓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허정도와 이기광을 비롯, 김희애, 손호준, 이다희가 강력 1팀으로 합심해 통쾌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세스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