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니박스, 9월 신작 '여고생 수다클럽' TV 최초 방영

작성 2015.09.09 10:03 조회 3,270
기사 인쇄하기
대원방송 sbs mtv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9월 신작으로 동아리 연구부 여고생 4명의 이야기를 그린 '여고생 수다클럽'을 국내 TV 최초로 방영한다.

여고생 수다클럽은 신입생이 원하는 동아리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동아리 연구부'의 멤버 4명이 기존동아리에 대한 고정관념이나 이미지를 서로 이야기 하면서 동아리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고 해당 동아리를 직접 체험하면서 각자에 맞는 동아리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매 에피소드별로 주인공 여고생 4명이 특정 동아리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동아리에 대한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엉뚱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특징으로 들으면 피식 웃음이 나올 만한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서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3기까지 제작 된 작품으로 캐릭터 용품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박스에서는 오늘(9일) 밤 9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원피스가 되기 위한 해적왕의 모험을 그린 원피스의 가장 최신 에피소드 '원피스 Original 13기- 임펠다운 편', 원조 미소녀 여전사 '달의 요정 세일러문 SuperS', 두근두근 로맨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내 이야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대거 방영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애니박스 홈페이지 채널번호 안내 참조), 스카이라이프(CH141), IPTV(Btv CH41, Olleh TV CH135, U+TV CH43)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