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유이, 유노윤호 퇴소식 참석 '확대해석 자제' 부탁 "응원 차 방문한 것 뿐"

작성 2015.09.03 17:00 조회 561
기사 인쇄하기
연예뉴스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이, 유노윤호 퇴소식 참석 '확대해석 자제' 부탁 "응원 차 방문한 것 뿐"

유이 유노윤호

유이가 유노윤호 신병교육대 퇴소식에 참석한 사실이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이에 대해 유이 측이 확대해석 자제를 부탁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3일 오전, 유이가 지난달 27일 경기도 양주 신병교육대 퇴소식에 참석해 유노윤호를 만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이 심상치 않은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이 증폭됐다.

이에 대해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SBS연예스포츠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절친한 사이다. 유이가 고생한 유노윤호를 응원하기 위해 퇴소식에 방문한 것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이 말고도 다른 지인들이 많이 간 걸로 알고 있다. 남녀로서 사귀거나 하는 관계는 아니니, 확대해석을 하지 말아달라”고 열애설에 확실히 선을 그었다.

한편 유이는 최근 SBS '주먹쥐고 소림사'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유노윤호는 퇴소 후 제26기계화 보병사단 군악대로 자대배치를 받고 복무 중이다.

유이 유노윤호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이 유노윤호 진짜 친한 사이인가보네요", "유이 유노윤호 앞으로도 우정 영원하시길", "유이 유노윤호 절친한 모습 훈훈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이 유노윤호,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