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9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조수향을 응원합니다"…김새론-이태환-김소현 SNS 응원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7.31 15:35 조회 558
기사 인쇄하기
조수향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새론, 헬로비너스 유영, 이태환, 김소현, 육성재가 SNS을 통해 신인배우 조수향을 지원 사격하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KBS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를 통해 브라운관에 돌아온 조수향을 응원하는 글을 남긴 것. 김소현은 어제 “앗... 수향언니가 출연하는 '귀신은 뭐하나'가 내일 KBS에서 10:50분에 방송합니다. 많이 시청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아유-학교2015'의 모습을 올리며 돈독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어 육성재도 트위터를 통해 “'학교2015' 같이 출연한 조수향 누나가 '귀신은 뭐하나'라는 작품으로 강소영때와 정반대의 모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당~~” 라며 응원의 글을 기재했으며, 헬로비너스 유영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스페셜 귀신은뭐하나! '조수향' 기대기대 함께 응원해 주세요!” 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그 밖에도 '눈길'을 함께 촬영한 김새론과 서프라이즈의 멤버 이태환이 응원을 보내 조수향과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김새론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직접 만든 사진을 올리며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 많은 시청 바람!” 이라고 응원했다.

이태환은 "오늘밤 10시 50분 드라마 스페셜 - 귀신은 뭐하나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라는 멘트와 함께 조수향에게 파이팅 응원을 전했다.

조수향이 발랄한 귀신으로 출연해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 는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