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상류사회'박형식 "사랑 없는 결혼..너도 괜찮아" 유이와 키스?

작성 2015.07.20 23:32 조회 1,45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박형식과 유이가 집안의 정략결혼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며 키스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관심을 모았다.

20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상류사회' (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13회에서는 민혜수(고두심 분)가 유창수의 어머니(정경순 분)에게 장윤하(유이 분)와의 정략결혼을 제안했다.

유창수(박형식 분)의 어머니는 그에게 장윤하를 만나라고 말하며 "내가 전에는 여자 보는 네 눈 믿었는데 이제는 못 믿는다"며 만남을 종용했다.

상류3

한편 유창수와 장윤하는 자신의 정략결혼 이야기를 듣고 거절했지만, 일단 만나기로 했다. 유창수는 장윤하에게 "너랑 나랑 말이 되냐 근데 너를 만나고 오라고 한다"며 술잔을 기울였고 장윤하가 이지이(임지연 분)이야기를 하자 그는 "우리 지이는 나 같은 놈에게 과분하다"고 잘라 말했다.

이어 유창수는 "근데..우리 정말 안 될까? 어차피 사랑 없는 결혼할 바에는 너도 괜찮을 거 같다"며 장윤하의 얼굴에 가까이 다가갔다. 그때 마침 이지이와 함께 술집을 찾은 최준기(성준 분)가 그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네 사람의 운명에 관심이 모아졌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