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셰프끼리’ 이탈리안 셰프 최현석, 생애 최초 이탈리아 방문 눈길!

작성 2015.07.10 09:44 조회 5,166
기사 인쇄하기
셰프끼리 송소희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셰프가 SBS플러스(SBS Plu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셰프끼리'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로 떠났다.

이 날 공항에는 '경축! 셰프님 난생처음 이탈리아 출국' 이라는 현수막이 나타나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셰프끼리'에 출연하는 네 명 모두 이탈리아는 첫 방문이기 때문.

특히, 최현석은 업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12년차 이탈리안 셰프임에도 불구, 그간 한번도 이탈리아에 가본적이 없는 것으로 밝혀져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최현석은 “여기서 내가 이탈리아 경험이 제일 많은 듯 하다”고 말했다. 이어 “몇 년전 로마 공항에서 환승을 한적이 있다. 공항에서 로마 피자도 먹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앞서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최현석 인터뷰 티저 영상에서는 정창욱, 오세득, 임기학이 보통(?)이 아니라는 언급과 함께 여정이 만만치 않을 거라는 예고를 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네 명의 셰프는 평소 친분이 있는 만큼 생중계를 통해 여행 중에만 볼 수 있는 꾸밈없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셰프들인 만큼, 생중계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요리 강국 이탈리아의 맛을 얼마나 생생하게 전달할지도 기대를 모은다.

최고의 셰프들이 이탈리아의 맛을 훔치러 떠난 '셰프끼리'는 7월 15~17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 되며, 8월 중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