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나 혼자 산다' 황석정, 김광규에 "선배님 저 보면 어때요?" 애정 공세

작성 2015.06.20 12:04 조회 1,241
기사 인쇄하기
황석정 김광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나 혼자 산다' 황석정, 김광규에 "선배님 저 보면 어때요?" 애정 공세

황석정 김광규

'나 혼자 산다' 황석정이 김광규에게 관심을 표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열무를 다듬는 황석정을 돕는 김광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광규는 황석정에게 직접 열무 다듬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칼 하나 더 가져와라. 같이 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황석정은 "저는 다른 거 해야 한다. 선배님 혼자 (열무 다듬기) 해라" 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같이 있고 싶은 거냐. 선배님 오니까 힐링된다. 선배님 저 보면 어떠냐"고 애정 공세를 펼쳐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김광규는 "힐링 반대"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고, 황석정은 "그렇게 말씀해도 나는 다 안다. 나만 보면 웃으시잖냐. 좋아서 그러지"라고 말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황석정은 "선배님은 내가 무슨 말만 하면 황당해하거나 힘들어한다. 나는 그게 너무 재미있다"라며 "저 같은 인간형하고 말을 많이 안 해보신 것 같다. 제가 편안하게 될 때까지 계속 이야기하려고 한다. 저는 좋아서 그런 거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황석정 김광규,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