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썸남썸녀' "지금도 충분히 매력적"이정재 한 마디에 서인영, 기쁨의 몸부림

작성 2015.06.17 00:28 조회 1,28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이정재가 서인영에 대해 "지금도 충분히 매력적이다"며 그녀를 칭찬해 서인영이 기쁨에 환호성을 질렀다.

16일 밤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썸벤져스 심형탁, 강균성, 서인영이 이수경의 집으로 모였다.

네 사람은 이수경과 서인영의 드림팅을 위해 이상형을 모집했고 서인영은 "이정재와 이상윤이 이상형이다"고 밝혔다.

썸남

이어 제작진의 도움으로 이정재와의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정재가 전화를 받았고, 심형탁은 공손하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서인영은 떨리는 목소리로 "오빠, 저 인영이다. 오랜만이에요"라며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정재는 서인영과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했고 서인영의 어떤 매력을 어필하는 게 좋냐는 질문에 "더 어필할 게 있냐. 지금도 충분히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그의 한마디에 서인영은 바닥에 쓰러지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이정재는 "외모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매력 덩어리다"고 한 번 더 칭찬해 서인영이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