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예능에선 이례적"…'썸남썸녀', 초호화 라인업 OST 발매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6.15 16:44 조회 602
기사 인쇄하기
썸남썸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가 OST 음원을 발매한다.

'썸남썸녀'는 채정안, 김정난, 심형탁, 강균성, 서인영 등 솔로 남녀 스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나서는 프로그램이다. 15일 제작진은 “사랑을 다루는 프로그램인 만큼 감정을 섬세하게 다룰 수 있는 OST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OST 음원을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OST를 제작한다는 자체가 이례적인 일. 게다가 '썸남썸녀' OST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2AM의 임슬옹, 에이핑크의 윤보미, 시크릿 송지은, 알렉스 등 초호화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에 참여한다.

'썸남썸녀' OST 첫 타자로는 에이핑크의 보미와 2AM의 임슬옹이 나선다. 보미-임슬옹의 'Lovely 해'가 1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가수 알렉스와 시크릿 송지은이 함께 부른 '연애세포'가 공개될 예정. 두 곡 모두 달콤한 멜로디로 시청자와 음악팬들의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이후에도 OST 공개가 계속 된다. 새로운 '썸남썸녀' OST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과 함께 공개된다. 매주 공개되는 OST를 찾아듣는 재미도 쏠쏠할 전망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