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뮤직

에디킴, 29∼30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작성 2015.05.18 09:48 조회 393
기사 인쇄하기
에디킴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에디킴이 5월 29일과 30일 데뷔 후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렛츠 싱싱싱'(Let's sing sing sing)을 연다.

에디킴은 29일 오후 8시, 3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등 총 3회에 걸쳐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언더스테이지(UNDERSTAGE)에서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렛츠 싱싱싱'을 개최한다.

에디킴은 '렛츠 싱싱싱'에서 '너 사용법''마이 러브'로 활동하며 쌓은 로맨티스트의 모습 외에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감미로운 러브송과 함께 유쾌하고 뜨거운 에너지를 가진 에디킴의 일면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달링''밀당의 고수''너 사용법''투 이어스 어파트''어폴로자이즈''싱싱싱''마이 러브' 등 기존에 발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에디킴의 자작곡도 들을 수 있다.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너 사용법'으로 데뷔한 에디킴은 꾸준히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나오고 있다. 지난 2014년 자신의 첫 공연인 '투 이어스 어파트'를 열었고 같은 해 '헬로 썸머'로 쉬지 않고 음악 활동을 펼치는 등 열정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에디킴은 데뷔 2년 만에 벌써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준비하는 등 가요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를 굳혔다. 특히,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자작곡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음악 팬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