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패션왕-비밀의 상자' 유인나&고태용, 벌써부터 ‘삐걱’?

작성 2015.05.08 19:31 조회 947
기사 인쇄하기
패션왕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플러스 '패션왕- 비밀의 상자' 유인나& 고태용이 두 번째 미션에서 불협화음을 내 눈길을 끌었다.

9일 방송되는 '패션왕- 비밀의 상자'에서는 유인나와 고태용 디자이너가 첫 국가대항전 미션인 '스트리트 패션'을 준비하기 위해 동대문을 찾았다.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조사를 하던 유인나는 야광 핑크색에 강한 애착을 보이며 미션에 적용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고 이에 고태용 디자이너는 황당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것.

이후 진행된 속마음 인터뷰에서 고태용 디자이너는 “많이 내려놨다. 마음을 비웠다. 나 그런 스타일 별로 안 좋아해요”라며 자신과 다른 유인나의 안목에 반기를 들었다. 유인나는 고태용의 반응에 “나와는 전혀 맞을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다”이라고 솔직한 심정을 이야기했다.

패션 취향의 차이로 위기에 놓인 유인나& 고태용 디자이너의 스트리트 패션은 5월 9일 토요일 밤 11시 SBS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션왕- 비밀의 상자'는 한국 SBS미디어넷과 중국의 유쿠 투도우 그룹이 공동 제작하고 밍싱이추, 지이크, 지이크파렌하이트, SK플래닛 11번가, 싸이닉이 함께한다.

아울러 '패션왕'에서 소개된 스타&디자이너 콜라보 상품은 11번가 모바일 '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