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레이디액션' 손태영, "남편 권상우가 액션 가르쳐 주려고 해"

작성 2015.05.06 15:20 조회 584
기사 인쇄하기
레이디액션 손태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레이디액션' 손태영, "남편 권상우가 액션 가르쳐 주려고 해"

레이디액션 손태영

레이디액션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가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KBS 2TV 파일럿 예능 '레이디 액션'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이미도, 고세준 PD, 정두홍 무술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손태영은 "처음에 남편(권상우)가 액션에 대해 가르쳐 주려고 하더라. 저보다는 잘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배우려고 했다. 그런데 배우다 보니 깊게 가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손태영은 "남편이 가르쳐 주는 것에 대해 뭐라고 화도 못 내고 그냥 조용히 넘어갔다. 남편은 더 가르쳐주고 싶어했지만, 액션은 정두홍 감독님에게 배워야 할 것 같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KBS 2TV '레이디 액션'은 여배우들의 체력과 신체조건의 한계를 극복하고 액션 전문 여배우로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낼 여배우 액션 도전 프로젝트로 배우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가 출연하며 오는 8일과 9일 오후 9시 15분 이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레이디액션 손태영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액션 손태영 권상우랑 여전히 사이 좋은 거 같네", "레이디액션 손태영 액션 잘할까?", "레이디액션 손태영도 예능감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액션 손태영, 사진=K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