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귀신의 집에 무너진 공승연 보고 "왜 이렇게 귀엽니"

작성 2015.04.19 00:08 조회 2,833
기사 인쇄하기
우결 이종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귀신의 집에 무너진 공승연 보고 "왜 이렇게 귀엽니"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이 공승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상부부 이종현과 공승연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35년 전통의 장어덮밥 집'이라고 속여 귀신의 집으로 데리고 갔다.

귀신의 집에 무방비 상태로 끌려간 공승연은 일본 귀신들의 공격 속에 괴성을 지르며 괴로워했다.

그리고 공포를 이기지 못하고 이종현의 품에 안겨 눈물 콧물까지 쏟아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런 공승연의 모습이 이종현은 마냥 귀여워 활짝 웃었고 귀신의 집 체험을 마치고 밖으로 나온 공승연에 "왜 이렇게 귀엽니"라며 아내 바보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이종현은 "생각보다 너무 무서워해서 내 아내가 여린 면이 있구나 싶었다. 보호해주고 싶다"고 애정 듬뿍 담긴 멘트를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사진=MBC '우결4'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