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애틋한 결혼식’ 슬픔과 기쁨 공존

작성 2015.03.26 16:06 조회 2,441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이 결혼식을 올렸다.

26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과 한지민이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지민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가슴에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애써 억누르는 듯 살며시 시선을 떨구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애잔함으로 물들인다.

현빈 역시 슈트를 근사하게 갖춰 입고 진지하면서도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어 애틋함을 더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그 어느 때와 비교 할 수 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한지민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현빈의 모습부터 주례사를 경청해 듣는 모습, 달달하게 눈을 맞추는 모습 등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를 고스란히 담아내 설렘을 자극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19회에서 장하나(한지민 분)이 로빈(현빈 분)에게 기억이 소멸되기 전 가장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청혼을 했다. 장하나의 고백 이후 두 사람은 두 손을 마주잡은 채 식장 안으로 걸어 들어가는 모습으로 끝을 맺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결혼식은 장하나가 기억이 남아있을 때 떠나게 해달라는 로빈의 간절한 청을 들은 뒤 준비한 깜짝 이벤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식이지만 마냥 웃을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 속, 슬픔과 기쁨이 공존하는 결혼식을 맞이하게 된다.

'하이드 지킬, 나'는 26일 20회분을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