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행복한 거리데이트 ‘달달함의 끝판왕’

작성 2015.03.25 08:46 조회 1,593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행복한 거리데이트를 나섰다.

25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이 최근 대구의 명소인 '김광석 거리'에서 촬영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반짝이는 봄 햇살이 반짝이는 가운데 달콤하고 행복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지민이 팔짱을 쏙 끼고 현빈의 어깨에 기댄 채 걷는 모습, 두 사람이 꼭 붙어 서서 함께 휴대전화 화면을 들여다보는 모습, 삐친 듯 뾰로퉁한 표정을 짓는 현빈과 그런 현빈의 양쪽 볼을 살짝 만지는 한지민의 모습 등이 달달함을 선사하며 보는 이를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이 함께 '달고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또한 '역대 최강 케미'를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거리 한 가운데 나란히 쪼그리고 앉아 달고나 모양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는 것. 현빈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살짝 달고나의 맛을 보기도 하고 한지민은 조심스럽게 하트 모양을 만들어내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촬영 당시 현빈과 한지민의 케미가 빛난 거리데이트 촬영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는 전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해당 장면은 극중 현빈과 한지민이 그리는 달콤하면서도 행복한, 그만큼 설레고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하이드 지킬, 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하이드 지킬, 나' 19회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