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한지민, 스태프도 반한 ‘비타민 애교 포착’

작성 2015.03.23 16:11 조회 1,575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이 깜찍한 애교를 자랑했다.

23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한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발산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극중 구서진(현빈 분)의 집 이 곳 저 곳에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그레이 계열의 니트 의상은 한지민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탐스러운 붉은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어 올린 스타일은 한지민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을 비추는 카메라를 향한 한지민의 애교가 눈길을 끈다. 한쪽 눈을 찡긋 감고 윙크하며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는 모습, 양쪽 볼에 바람을 넣은 채 입술을 앞으로 삐쭉 내민 모습, 쿠션에 머리를 기댄 채 살짝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 사진마다 인형 같은 미모로 비타민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한지민은 '하이드 지킬, 나'의 여주인공으로서 압도적인 분량을 소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가 종영을 향해 갈수록 쉽지 않은 감정신까지 소화해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지민은 언제나 밝은 미소와 유쾌한 에너지로 '하이드 지킬, 나' 촬영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어, 스태프들의 고마움의 인사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19회는 3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