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류승수, 결혼 소식 직접 전해…'11세 연하 예비 신부는 누구?'

작성 2015.03.20 17:28 조회 1,335
기사 인쇄하기
류승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류승수, 결혼 소식 직접 전해…'11세 연하 예비 신부는 누구?'

류승수 결혼

배우 류승수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류승수는 2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서 11세 연하의 플로리스트와 오는 4월 결혼한다는 사실을 직접 밝혔다.

그는 “봄이 찾아오는 4월에 드디어, 그 동안의 혼자의 삶을 정리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류승수의 피앙세는 수년전부터 알고 지낸 11세 연하의 플로리스트로 알려졌다. 그는 “작년 말에 제가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이 친구가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제게 주면서, 더욱 이 친구를 깊게 알게 되었고, 너무나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이기에,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저로선 이 여인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초 제가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고, 양가 부모님께도 결혼 승낙을 받게 됐다.”고 덧붙였다.

류승수는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그는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면서 많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었지만, 평소 제가 조용히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 많았기에, 결혼식은 한국이 아닌 인도네시아(발리)에서 직계 가족들하고만 결혼식과 신혼여행을 함께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평소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저에겐 해외에서 결혼한다는 게 너무나 큰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런 용기를 갖게 해준 친구도 바로 이 여인입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장거리 비행을 함께 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고 덧붙였다.

류승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류승수 결혼, 축하해요", "류승수 결혼, 신부 플로리스트구나", "류승수 결혼, 행복하게 잘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승수 결혼, 사진=SBS '힐링캠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