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케이윌, 하지나 카메오 출연…현빈과 화기애애

작성 2015.03.19 16:05 조회 2,115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케이윌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가수 케이윌이 현빈과 호흡을 맞췄다.

케이윌은 지난 3월 중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촬영에서 카메오로 참여했다. 

케이윌은 극중 로빈(현빈 분)이 출연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DJ 역을 맡았다.

케이윌은 현재 SBS 파워FM(107.7MHz)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하는 만큼 자신의 방송이 끝난 직후 현빈과 함께 자리했다.

촬영 당시 케이윌은 현빈과 나란히 앉아 “네 그럼 다음 청취자분 전화 연결해볼까요? 여보세요?”, “웹툰작가 로빈 씨 나와 계십니다. 자 오늘도 로빈의 연애세상, 시작해 볼까요?”라며 평소 라디오 진행하듯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현빈 또한 고민을 털어놓는 청취자를 향해 “이별에 잘잘못이 어디 있어요”라며 실제 라디오 게스트가 되어 상담하는 연기를 펼쳐보였다.

두 사람은 촬영 도중 잠깐 짬이 날 때면 가요 이야기, 개인적인 이야기 등 편안하게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기도 했다.

한 제작진은 “케이윌이 라디오 방송을 끝낸 직후에 곧바로 드라마촬영에 합류해 좋은 연기를 펼쳐주셔서 정말 고마웠다”며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가 들려질지 지켜봐 달라”라고 부탁했다. 

케이윌이 라디오 DJ로 카메오 출연한 모습은 19일 '하이드 지킬, 나' 18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