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 ‘한지민 바라보기’ 다른 표정

작성 2015.03.19 10:14 조회 2,142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을 바라보는 두 명의 현빈은 어떻게 다를까.

19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과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극중 전혀 다른 성격이지만 장하나(한지민 분)를 향한 애틋한 마음만은 같은 구서진(현빈 분) 로빈(현빈 분)이 가진 차이점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두 사람이 함께 생활했던 구서진의 집 이 곳 저 곳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다.

우선 상단에 위치한 사진 속 현빈은 다정남 로빈인 것으로 보인다. 현빈은 한지민과 침대 위에 나란히 엎드려 휴식을 취하고 있다.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한지민을 바라보거나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서 현빈이 그리는 사랑꾼 로빈의 매력이 듬뿍 묻어난다.

반면 하단에 위치한 사진 속 현빈은 상처를 품은 까칠남 구서진의 모습이다. 현빈, 한지민 두 사람은 구서진 집 안에 위치한 실내 식물원 한 곳에 자리 잡고 앉아 마주보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든 한지민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 현빈을 통해 극중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 구서진 캐릭터의 애틋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구서진과 로빈 두 인격을 전혀 다른 캐릭터로 표현하는 현빈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헤어스타일 등 외형적인 면모는 물론 다정함과 애틋함을 오가는 현빈의 눈빛 연기가 한지민은 물론 TV밖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하이드 지킬, 나' 18회는 19일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