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한밤 중 교통사고…긴장감 UP

작성 2015.03.18 09:14 조회 1,399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한밤 중 교통사고에 휘말렸다.

18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어두운 밤 도로 한 가운데 정체불명의 남성과 마주 서 있다. 검정 의상의 남성은 고통을 호소하는 듯 표정을 한껏 찡그리고 있으며 현빈과 한지민은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이들 앞에는 차량 두 대가 충돌한 듯 뿌연 연기를 내뿜으며 세워져 있어, 두 사람이 교통사고에 휘말렸음을 예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진에는 경찰까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2월 11일 방송된 7회에서 이미 현빈과 한지민은 한 차례 경찰과 조우했다. 당시 로빈이 정체 발각 위기에 처하기도 했던 만큼 사진 속 현빈은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인지, 이 사건이 이후 현빈과 한지민이 그리는 삼각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현빈, 한지민의 당황스러운 표정이 긴장감을 높인다. 실제로 해당 장면 촬영일 당시 현빈과 한지민은 꽃샘추위 속 야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과 몰입도를 발휘해 캐릭터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하이드 지킬, 나' 17회는 3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