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박정아, 열애 인정…두 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와 '예쁜 만남'

작성 2015.03.12 15:45 조회 567
기사 인쇄하기
박정아 웨딩드레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정아, 열애 인정…두 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와 '예쁜 만남'

박정아 전상우 열애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와 프로골퍼 전상우의 열애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박정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박정아와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는 약 세달 전부터 친구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구이상의 사이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연인사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중으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며 “이런 상황들이 두 사람에게 부담으로 작용하지 않고 계속해서 예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지켜봐 주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박정아와 전상우가 골프라는 공통관심사로 서로 호감을 키워 나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더블유엠컴퍼니는 현재 박정아가 FA 시장에 나왔다고 밝히며 “현재 박정아는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와 좋은 관계로 마무리를 짓고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물색 중이다.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배우로써의 박정아의 모습 또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정아 전상우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정아 전상우 열애, 축하합니다", "박정아 전상우 열애, 너무 잘어울린다", "박정아 전상우 열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정아 전상우 열애, 사진=박정아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