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그림 같은 데이트 ‘화보 보다 눈부셔’

작성 2015.03.12 16:02 조회 2,042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그림 같은 데이트를 즐겼다.

12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서울에 위치한 한 조명샵에서 진행된 현빈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 속 현빈과 한지민은 알록달록 아름다운 조명들이 반짝이는 곳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신중하게 고르는 듯 조명을 들여다보고 있는 한지민과 먼발치에서 한지민을 지그시 바라보는 현빈의 모습에서 극중 복잡한 감정에 휩싸인 두 사람의 애틋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한지민과 마주 선 현빈의 눈빛 역시 애절함과 불안감이 가득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현빈이 로빈인 것으로 보인다. 16회 예고에서 로빈은 장하나에게 “날 소멸시키기 위해서 무슨 짓이든 할 것이다. 나를 지켜야겠다”며 강해지는 자아로 인한 변화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로빈이 자신과 장하나를 향한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구서진은 또 어떤 변화를 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촬영 당시 현빈, 한지민는 이른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주며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고된 스케줄로 지친 스태프들을 독려하는 등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12일 방송되는 '하이드 지킬, 나' 16회는 22년 전 유괴사건의 전말이 밝혀진 가운데 구서진(현빈 분)과 로빈(현빈 분) 사이에 놓인 장하나(한지민 분)의 복잡한 감정이 표현될 전망이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