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이드지킬나' 현빈, 현빈 집 나간다? '독립 선언'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12 11:20 조회 1,969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관 박신우)의 현빈이 또 다른 현빈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다.

12일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 16회에서는 장하나(한지민 분)를 향해 깊어지는 마음만큼 독립성이 강해지는 로빈(현빈 분)의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극 중 서서히 구서진(현빈 분)으로부터의 독립을 준비하는 로빈과, 곁에서 그를 지켜보는 장하나의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구서진 집 안에 위치한 로빈의 작업실에 함께 있는 모습이다. 한지민은 활짝 열린 옷장 문 앞에 선 채 현빈을 바라보고 있으며 현빈은 책을 묶어서 정리하는 등 짐을 싸고 있다. 특히 현빈을 바라보는 한지민의 눈빛과 표정에 미묘하고 복잡한 감정이 담겨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동안 극중 구서진과 로빈은 한 집에서 낮과 밤으로 나누어 살아왔다. 한 몸이지만 자신들만의 삶을 지켜온 구서진과 로빈 사이에 장하나가 등장하면서, 두 사람의 룰이 조금씩 바뀌어가고 있는 상황.

11일 방송된 15회분에서 구서진이 22년 전 유괴사건 트라우마와 정면돌파한 만큼, 로빈이 무슨 이유로 독립을 선언한 것인지, 이를 계기로 장하나를 사이에 둔 구서진과 로빈의 삼각관계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것인지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16회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