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하지나'현빈 “한지민은 내보내달라” 성준에게 부탁

작성 2015.03.11 22:48 조회 93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현빈이 한지민의 안위를 걱정하며 그녀를 풀어달라고 성준에게 부탁했다.

11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 (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15회에서는 윤태주(성준 분)의 침입으로 구서진(현빈 분)과 장하나(한지민 분)가 붙잡혔다.

구서진은 장하나에게 “최선을 다해서 도망쳐라. 나에게서 그 동안은 당신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사실은 나 때문에 몇 번이나 위험해졌고 죽을 뻔했다. 지금부터 조금이라도 잘못되면 안 된다”며 그녀의 안위를 걱정했지만 장하나는 “날 보고 정신 똑바로 차려라. 자책이든 원망이든 지금은 아니다”고 단호히 말했다.

하지나1

한편 윤태주는 장하나에게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는게 이런거다. 날 믿었던 마음으로 이해보라는 거다. 배신당했을 때 그 기분이 어땠을지. 서진이를 이해하듯이 날 이해해봐라”고 빈정댔다.

이에 구서진은 “장하나 씨 내보내달라. 내 인생이 아니라 장하나 씨 인생 말하는 거다. 그냥 살게 해 달라. 끔찍한 기억 같은 거 없이 지금 살아온 대로 그렇게만 하게 해달라”고 부탁하며 그녀를 보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