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까칠남은 잊어라’ 하지나 현빈, 한지민 향한 변화 예고

작성 2015.03.11 14:26 조회 2,531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변화한다.

11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해온 구서진의 집 주방에서 마주선 모습이다. 두 사람은 마주 선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눈빛 하나로도 캐릭터의 느낌을 표현하는 만큼 이번 사진에서도 진지함과 애틋함 등 복잡한 심경이 묻어나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빈의 변화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말끔한 헤어스타일, 안경 등으로 보아 사진 속 현빈은 까칠남 구서진으로 예상된다. 구서진이 조심스럽게 약을 준비하는 등 세심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오늘 방송되는 '하이드 지킬, 나' 15회에서는 윤태주(성준 분)와 구서진의 22년 동안 얽혀 있던 관계의 결판이 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변화하는 구서진, 그런 구서진을 지켜보는 장하나의 이야기가 시청자에게 애틋함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15회는 3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