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룸메이트'이국주-박준형, 잭슨 당나귀 보고 깜놀...귀여운 외모에 ‘흐뭇’

작성 2015.03.11 00:23 조회 2,39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이국주와 박준형이 잭슨이 데리고 온 당나귀를 보고 깜짝 놀랐지만 귀여운 외모에 금세 친밀감을 보였다.

10일 밤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는 잭슨의 생일을 맞아 영지와 이동욱이 그의 소원인 당나귀를 사러 갔다.

하지만 고가의 당나귀를 살 수가 없어 하루를 빌리기로 결정했고, 잭슨은 당나귀를 직접 셰어하우스로 데리고 왔다.

한편 잭슨은 미처 당나귀를 보지 못하고 집으로 온 이국주에게 서프라이즈가 있다고 말하며 그녀의 눈을 가리고 당나귀 앞으로 데리고 갔다. 이국주는 눈가리개를 떼자마자 기겁을 하며 이게 뭐냐고 소리쳤고 “나 진짜 너무 놀랐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룸메3

이어 이국주는 당나귀의 이름을 물었고 잭슨은 “새로 짓고 싶다. 마이클 어떠냐. 난 잭슨이고 얘는 마이클이다”고 재치 있게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뒤이어 집에 도착한 박준형에게 당나귀를 보여주기 위해 작당을 했고 이들에게 깜빡 속은 박준형 역시 놀랐지만 당나귀에게 귀엽다고 말하면 친밀감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