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까칠남 맞아?’ 하지나 현빈, 아역배우 쓰담쓰담

작성 2015.03.10 15:27 조회 1,156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조카바보 면모를 뽐냈다.

10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현빈이 지난 4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3회 촬영을 준비 중인 모습. 극중 윤태주(성준 분)의 정체를 눈치 챈 구서진(현빈 분)이 로빈(현빈 분)으로 위장한 채 정면 돌파를 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시청자에게 생각지 못한 반전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까칠남 구서진과는 전혀 다른, 현빈의 다정한 면모이다. 사진 속 현빈은 아역 배우와 함께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와중에도 자연스럽게 아역배우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어깨를 토닥이며 활짝 미소 지어 '하이드 지킬, 나'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을 비롯한 배우들 모두 고된 밤샘 촬영이 이어지고 있지만 촬영장에서 주변 스태프, 동료 배우들을 격려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해당 촬영에서도 아역배우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한 현빈의 배려 덕분에 순조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15회는 3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