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포옹 중 웃음 빵’ 비하인드컷 공개

작성 2015.03.06 16:01 조회 1,805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웃음꽃을 터뜨렸다.

6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따.

이 사진은 구서진(현빈 분)과 장하나(한지민 분)의 짜릿한 포옹 장면의 비하인드 스틸 컷.  강희애 박사(신은정 분) 구출 직후 한층 가까워진 구서진과 장하나의 감정을 전달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윤태주(성준 분)의 상담실에 마주 서 있다. 현빈은 한쪽 팔로 한지민의 어깨를 붙잡으며 그녀를 자신의 품으로 끌어당기는 동작, 와락 껴안는 동작 등을 리허설을 통해 확인하고 있다. 한지민 역시 현빈과 함께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현빈 한지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정면으로 카메라를 바라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가득 미소를 짓고 있음이 느껴진다.

특히 현빈, 한지민은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그 이유는 형사 나무진 역의 배우 이준혁 때문.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며 나무진 캐릭터를 맛깔스럽게 살리는 이준혁의 연기력에 현빈, 한지민은 물론 당시 촬영장 스태프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 한지민을 비롯해 '하이드 지킬, 나' 배우들의 팀워크가 남다르다. 회를 거듭할수록 친밀감과 함께 팀워크도 단단해져 가는 '하이드 지킬, 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