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인터스텔라' 안방극장서 본다…17일부터 디지털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3.06 14:42 조회 757
기사 인쇄하기
인터스텔라 천만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인터스텔라'(감독 크리스토퍼 놀란)가 오는 17일 디지털 개봉한다. IPTV를 포함하여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모바일 등 모든 VOD 플랫폼에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VOD 출시 전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디지털 개봉을 기념하는 예약 구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KT Olleh TV에서 '인터스텔라'를 예약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인터스텔라의 과학'이라는 다큐멘터리 보너스 클립을 선제공한다.

매튜 맥커너히의 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약 51분 분량의 보너스 클립은 도서 '인터스텔라의 과학'의 저자이자 저명한 과학자 킵 손, 놀란 형제, 시각 효과를 담당한 폴 프랭클린 과 함께 새로운 행성, 시공간과 중력의 관계, 웜홀의 존재, 블랙홀 등 '인터스텔라'에 등장하는 과학적 이론을 쉽게 풀어낸 다큐멘터리다.

'인터스텔라'는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셉션'을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웜홀을 통해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는 이론 물리학자 킵 손의 이론을 바탕으로 지구와 우주, 태양계와 은하계를 떠나 도착한 새로운 행성이 보여주는 광활함을 담아내 보는 이에게 전율을 선사한다. 관객의 지적 호기심을 건드린 이 작품은 지난해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모으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