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백지영 집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서로를 배려한 공간 '눈길'

작성 2015.02.26 15:22 조회 4,016
기사 인쇄하기
백지영 집공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백지영 집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서로를 배려한 공간 '눈길'

백지영 집공개

백지영 집공개가 화제다.

26일 우먼센스는 최근 촬영된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는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이사한 집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의 집은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의 집은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에 반영되어 서로를 배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연기 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 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다. 정석원은 아내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사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실장은 "백지영 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이제서야 진정한 '우리 집'을 갖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새 보금자리 화보와 알콩달콩한 결혼 스토리는 '우먼센스'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지영 집공개, 사진=우먼센스 3월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