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 김제동 폭로 "정치는 제로" 3전 3패 고백

작성 2015.02.17 16:12 조회 693
기사 인쇄하기
힐링캠프 이만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이만기 "씨름은 승률 86.5%지만"

힐링캠프 이만기

힐링캠프 이만기가 정치 출마 이야기를 꺼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설날특집으로 SBS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자기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남재현과 이만기, 김일중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만기는 씨름선수 시절 7년 동안 49번을 우승했다며 "승률이 86.5퍼센트였다. 10번 중 9번을 이긴 거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에 김제동은 "정치까지 하지 않았냐. 16대 총선에서 당내 공천이 번복됐고 17대 총선에서는 낙선을 했다. 이후 2014년 김해시장에서 또 낙선됐다고 들었다. 정치는 제로냐"며 장난스럽게 물었고 이에 이만기는 "3전 3패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만기의 대답에 이경규는 "혹시 우리가 모르는 낙선이 있으면 말씀 해달라"라고 하자 이만기는 "사실 또 한번 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이장 선거 나갔다가 거기에서도 떨어졌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 출마 이야기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한 줄은 몰랐어"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는 전패네"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는 진짜 아니었나봐" "힐링캠프 이만기, 정치는 안하시는걸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이만기=SBS '힐링캠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