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 최정윤, 남편 윤태준 언급 '닉쿤과 흡사한 외모' 부러워

작성 2015.02.10 11:32 조회 1,612
기사 인쇄하기
힐링 최정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 최정윤, 남편 윤태준 언급 '닉쿤과 흡사한 외모' 부러워

힐링 최정윤

최정윤이 재벌 2세 남편 윤태준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기쁘지아니한가-힐링캠프'에서는 '며느리 특집'을 주제로 슈, 배우 최정윤, 박은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재계 서열 44위 그룹의 며느리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쑥스러운 듯 웃으며 “사실 나도 잘 모른다”고 말했다.

이에 김제동은 “이게 정말 부자들의 특징이다. 적당히 있는 사람들은 아는 척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 최정윤은 재벌 2세에 네 살 연하인 자신의 남편에 대해 “사실 후계자는 아니다. 나도 그랬으면 좋겠는데 회사 자체가 기존 드라마에 봐왔던 그림과는 굉장히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남편은 그 회사를 다니지 않고 있고 남편도 개인 사업을 열심히 하고 있다. 친구들이 우리 슈퍼에 왔다고 가끔 이야기한다. 슈퍼에 가면 사람들 인식이 공짜일 거 같다고 하는데 돈 다 낸다. 나도 공짜를 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윤태준과 결혼했다. 윤태준은 박성경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이다.

(힐링 최정윤,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