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90년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 눈길

작성 2015.02.06 09:28 조회 776
기사 인쇄하기
나얼 같은 시간 속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90년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 눈길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에 대한 뒷이야기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표됐다.

음원 공개와 함께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올킬한 '같은 시간 속의 너'에 대해 나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곡에 얽힌 뒷이야기를 전했다.

나얼은 "오늘 저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매되었습니다. 사실 이 곡은 작년 겨울 어느날 90년대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입니다. 조금이나마 제 목소리가 여러분들의 삶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 저희 브라운아이드소울 새앨범과 공연도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 이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가사에는 이별의 상심을 담았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고 있다.

한편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의 발표 이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머지 멤버들의 곡도 한 곡씩 발매되며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는 계속될 예정이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사진=산타뮤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