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 주연' 19금 영화 도전

작성 2015.01.30 17:18 조회 766
기사 인쇄하기
봉만대 떡국열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 주연으로 제작'

봉만대 떡국열차

봉만대 측이 김구라를 주연으로 하는 영화 '떡국열차'를 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봉만대 측 관계자는 29일 오전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패러디물 '떡국열차'를 제작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19금 영화이긴한데 노골적인 장면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설국열차'를 보면 아편 등을 나눠주지 않나. 그 아편을 떡으로 승화시킨 것이다. 그 기차 안에서 벌어지는 코믹물이라고 보시면 될 듯 싶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구라와 박휘순, 윤형빈 등이 출연하고 내레이션으로 김태훈 칼럼니스트가 참여한다"며 "티저 영상을 오는 30일 촬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구라 측 역시 '떡국열차' 출연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구라 측 관계자는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를 찍기로 했다.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영화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 했던 것이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봉만대 떡국열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봉만대 떡국열차, 진짜 찍을 줄이야..." "봉만대 떡국열차, 정말이야?" "봉만대 떡국열차, 출연진들 대박인데?" "봉만대 떡국열차, 결국 영화 찍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봉만대 떡국열차=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