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니원,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 2월 국내 TV 최초 방영

작성 2015.01.30 15:22 조회 3,052
기사 인쇄하기
대원방송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대원방송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도라에몽의 새로운 이야기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를 오는2월 국내 TV 최초로 방영한다.

도라에몽 극장판의 새로운 시리즈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는 오는 2월 13일 애니원에서 방송된다. 도라에몽은 애니원에서 방영되고 있는 최장수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계속해서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방영되고 있다.

2월에 최초 방영하는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이야기가 아닌, 도라에몽과 일곱 명의 친구들에 대한 에피소드로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 이상한 과자 왕국', '아슬아슬 기관차 대폭주' , '위기 일발 스페이스랜드!' 까지 총 3편의 에피소드가 방송 될 예정이다.

'극장판 THE 도라에몽즈' 이외에도 미래의 진구가 이슬이와 결혼하는 이야기가 담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결혼전야'도 함께 방영될 예정으로 총 4편의 새로운 도라에몽 극장판 시리즈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애니원에서는 새로운 도라에몽 극장판 시리즈의 방영을 기념해 도라에몽 관련 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다마고치 완구 시리즈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해피해피 다마고치!'의 새로운 시리즈가 2월 애니원에서 방영된다.

'해피해피 다마고치!'에 이어 '해피하모니 다마고치!'로 새롭게 찾아오는 이번 시리즈는 다마고치 별의 마메치, 메메치, 구치파치, 러블리치 친구들과 멜로디랜드에서 온 멜로디치와 개성 넘치는 친구들이 합세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해피하모니 다마고치!'는 전작보다 더욱 다양한 노래와 춤이 등장하면서 재미를 한층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원에서는 또한 설을 맞아, 다양한 도라에몽 극장판, 최고의 인기작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을 비롯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해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2월 16일, 17일에는 저녁 6시부터 '아이언맨&헐크 히어로 유나이티드',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 히어로 유나이티드' 를 국내 최초로 방영하며 마블의 인기 히어로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면라이더 위저드'와 '가면라이더 포제'의 에피소드가 담긴 '극장판 가면라이더 위저드 & 포제 MOVIE 대전 얼티메이텀: 악마의 부활' 을 비롯한 세 편의 새로운 극장판이 방영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와 애니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onean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