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니박스, ‘가면라이더 위저드’ 극장판 국내 TV최초 방송

작성 2015.01.29 10:51 조회 4,299
기사 인쇄하기
대원방송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국내 TV최초로 1월말부터 3주간 인기 특촬물 '가면라이더' 극장판인 '가면라이더 포제-다함께 우주 떴다!', '가면라이더 위저드&포제 MOVEI 대전 얼티메이텀: 악마의 부활', '가면라이더 위저드 in Magic Land' 를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

'가면라이더 포제-다함께 우주 떴다!'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가면라이더 포제'의 극장판으로 일본 개봉 시 영화 랭킹 1위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미완성의 위성병기 'XVII'를 폭파시키기 위한 가면라이더 부원들의 활약과 우정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 '독고달호' 역으로는 일본의 떠오르는 훈남배우 후쿠시 소우타가 맡았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가면라이더 포제와 메테오의 힘이 결합된 포제 메테오 퓨전스테이츠가 등장하여 색다른 재미를 준다. '가면라이더 포제-다함께 우주 떴다!'는 오는 30일 저녁 6시 방송된다. 

'가면라이더 위저드&포제 MOVEI 대전 얼티메이텀: 악마의 부활'은 가면라이더 포제의 5년후 미래와 가면라이더 위저드가 활약하는 현재를 배경으로 두 시대에서 발생한 사건이 하나로 이어지면서 악마의 부활을 막기위한 가면라이더 포제와 위저드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일본 개봉 당시 첫 이틀만의 관객수 24만명을 돌파하면서 영화 랭킹 1위를 기록한 또 하나의 화제작으로 가면라이더 더블, 오즈가 게스트로 등장하고 블록버스터급의 화려한 액션과 영상미로 TV시리즈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가면라이더 위저드&포제 MOVEI 대전 얼티메이텀: 악마의 부활은 오는 2월 6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이 뒤를 이어 최덕희 성우의 복귀작으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가면라이더 위저드'의 극장판 '가면라이더 위저드 in Magic Land'도 2월 13일 저녁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납치된 마리를 찾으러 마법세계에 간 주인공 수호(가면라이더 위저드)는 지구를 위협할 '마야대왕' 계획을 눈치채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가면라이더 위저드로 변신해 금색의 마법사와 싸우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마법사를 컨셉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마법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가면라이더만의 파워풀한 액션을 만날 수 있다. 가면라이더 극장판은 애니원에서도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애니원',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oneanione),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