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스타 스타일

"괜찮아, 모델이야"…이성경, 시스루 웨딩드레스 완벽 소화 '파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1.23 10:11 조회 4,256
기사 인쇄하기
이성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웨딩 매거진 '싱글즈 웨딩'은 23일 이성경과 함께 한 2월호 커버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싱그러운 매력을 담아 화사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국적인 발리의 열대 정원을 배경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이성경

이성경은 풍성한 샤 스커트의 사랑스러운 튜브톱 드레스부터 실루엣을 강조한 과감한 시스루 소재의 레이스 드레스까지,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프로디테 여신처럼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이성경은 지난 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날라리 고등학생 오소녀 역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현재 가장 뜨거운 '잇걸'로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천직인 패션모델로 완벽하게 돌아와 뜨거운 발리의 날씨에서도 긍정의 에너지를 거침없이 발산하며 이번 촬영을 마쳤다.

이성경

이번 웨딩화보의 촬영지는 장동건-고소영의 허니문 장소로 이슈가 됐던 불가리 호텔 앤 리조트 발리. 이곳에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 이성경은 리조트 내의 이국적인 열대식물들과 형형색색의 꽃들과 어우러져, 신혼여행 중인 신랑, 신부들을 멈춰 세울 만큼 눈이 부셨다는 전언이다. 

이성경

[사진제공=싱글즈 웨딩]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